소소한테 캐시옷 4품의 감정받았는데요!

아이템 캐시아이템
도적

똔쭈@연

조회 1347 추천 0 2024.01.10 PM 03:47:57
2품의로 어떠케 올리나요?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10 PM 03:55
     
    캐시샵에 의상수선가위/[고급]의상수선가위를 판매하는데 이를 통해 품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의상수선가위는 구성부위는 비슷하게 올라가고 해당 시즌에 구성된 랜덤아이템으로 변경되지만
    [고급]의상수선가위는 베이스로 한 장비의 외형 그대로 유지하며 올릴 수 있습니다.

    4품의 아이템을 2품의로 올리려면
    의상수선가위(고급 or 일반) + 4품의(베이스장비 : 현재 원하는 장비) + 4품의 = 1품의 또는 3품의가 나오구요
    의상수선가위(고급 or 일반) + 3품의(베이스장비 : 현재 원하는 장비) + 4품의 = 1품의 또는 2품의 또는 3품의가 나옵니다.

    현재 캐시장비 외형을 유지하면서 올리시려면 [고급]의상수선가위를 사용하셔야합니다.
    (2품의나 1품의 등 품의 자체가 목적이신 거면 오히려 거래소에서 2품의나 1품의를 구매하시는 게 만드시는 것보다 비용적인 측면에서 저렴할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4.01.10 PM 07:01
     
    살수 중력붕괴는 어떻게 쓰죠??

    한번도 안 써봄..

    안시성에서 마법창에 나오던데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