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창에 뜨는 마사의위압감이 뭐죠?

기타 기타
도사

천사정이@유리

조회 1009 추천 0 2024.01.10 PM 06:00:21

마법창에 마사의위압감이 떠 있는데, 대체 이게 뭔가요?

왜 이게 생겨서 없어지지 않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1.10 PM 06:17
     
    우안의숲에 입장시 적용되는 디버프 입니다.

    우안의숲에서 나왔는데도 적용되고 있다면 버그고 이전에도 해당 버그가 있었는데 수정됬다가 다시 생긴것 같네요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