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환수 투력셋 질문있습니다!
육성
환수&신수
김흥국@연
조회
879
추천
0
2024.01.10 PM 09:37:47
환수투력셋 글좀 찾아보니 명중회피 3붙은걸 사라고하던데요,
투력만 목적이라면 투력높고 가격싼걸 사면될 것 같은데..
이렇게 안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려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도사
임포@하자
2024.01.10
PM 09:58
환수장비돋보기에서 명중회피가 유일하게 단일옵션 풀투력(300)을 달성 가능하기 때문에 명중회피3이 붙은 장비를 장착합니다.
2024
06
신고
추천
추천 1
살수
경산고니@연
2024.01.10
PM 11:01
네 굳이 명중회피아니더라도
투력높고 싼거끼시면됩니다
별이유없어용 명중회피3붙은게 비교적 나오기도쉽고 투력도높아서 추천하셧나보네요다들
신고
추천
추천 0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1.10
PM 11:11
전투력이 똑같으면 황돋이 깔끔?한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전투력이 똑같이 1000이라도 명중회피3% 딱 붙어있는게 보기에 좋아서 그래요.
이게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이미 인식이 형성되어 있는 이상 가격은 차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명회+방어가 제일 깔끔하고 투력도 높아서 가격이 비싼거랑 같은 원리입니다.
논외로 반지부위 or 무기부위는 명중회피+방어(풀수치 투력400) 보다 투력이 훨씬 높은 템(투력 +500이상)들은 또 그만큼 더 비쌉니다
2024
07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