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투력셋 질문있습니다!

육성 환수&신수
도사

김흥국@연

조회 879 추천 0 2024.01.10 PM 09:37:47
환수투력셋 글좀 찾아보니 명중회피 3붙은걸 사라고하던데요,
투력만 목적이라면 투력높고 가격싼걸 사면될 것 같은데..
이렇게 안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1.10 PM 09:58
     
    환수장비돋보기에서 명중회피가 유일하게 단일옵션 풀투력(300)을 달성 가능하기 때문에 명중회피3이 붙은 장비를 장착합니다.
    202406

    추천 1

  • 살수 경산고니@연
    2024.01.10 PM 11:01
     
    네 굳이 명중회피아니더라도

    투력높고 싼거끼시면됩니다 

    별이유없어용 명중회피3붙은게 비교적 나오기도쉽고 투력도높아서 추천하셧나보네요다들

    추천 0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1.10 PM 11:11
     
     전투력이 똑같으면 황돋이 깔끔?한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전투력이 똑같이 1000이라도 명중회피3% 딱 붙어있는게 보기에 좋아서 그래요.

     이게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이미 인식이 형성되어 있는 이상 가격은 차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명회+방어가 제일 깔끔하고 투력도 높아서 가격이 비싼거랑 같은 원리입니다.

     논외로 반지부위 or 무기부위는 명중회피+방어(풀수치 투력400) 보다 투력이 훨씬 높은 템(투력 +500이상)들은 또 그만큼 더 비쌉니다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