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는 환수 뭐키우는게 젤 좋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잠자리꿈@연

조회 596 추천 0 2024.01.11 AM 12:34:15


모두 5단계 미만입니다
주작,현무,황룡 있는데 어떤걸 주력으로 키우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타인의@연
    2024.01.11 AM 12:37
     
    황룡(레이드용) 주작(시련용) 현무(유인용?) 정도로 사용하며 

    이직업은 이게 젤 좋앙 이게 젤 좋아 이런건 없습니다

    장비에 맞춰 환수 가져가세요 
    (ex: 환수장비 매물이 백호쪽이 많고 싸다 그럼 백호사서 해도됨)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