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매우 허약하시다면 특정패턴에 맞춰 쓰는게 좋은데
특정패던에 맞춰 쓸만한게 탐의화신 바라본다 정도 밖에 없습니다. 탐의화신 바라본다 제외하면 딱히 맞춰서 써야할 레이드는 없습니다. 그냥 뇌비우고 연타 계속 하고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완전방어는 쿨타임이돌아도 보호막이 남아있을경우 갱신이 불가능 합니다.
보호막이 없어지던지 직접 버프창에서 지운다음 써야해서 열받습니다.
그래서 저는 거의 1초마다 한번씩 누르는 편입니다. 뇌를 비우는게 몸을 쓰는거보다 편하더라구요 ㅋㅋ....
물론 제 개인적인 플레이스타일이고 사람들마다 다르겠죠. 오답은 없고 정답만 있는거죠. 자신한테 편하면 그게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