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셋 환수 시동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근본무새@연

조회 655 추천 0 2024.01.11 PM 12:26:38
보통 결속 환수로 받은 거에 투력셋을 맞추더라구요

천인이라 현무가 결속환수인데



333 투력셋을 맞출 때 명중회피 3%보다

딜에 도움되는 돋보기가 달린 투력셋으로 맞추는게 낫나요?

아니면 진짜 오직 투력용으로 명중회피 3짜리 맞추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1.11 PM 12:32
     
    명중회피3이 투력이 가장 높기때문에 투력용 환수라면 명중회피3 짜리를 끼면 됩니다.
    202406

    추천 1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1.11 PM 12:32
     
    투력용 환수는 진짜 오직 투력 높은거만 끼워 주시면 됩니다. 옵션 안봅니다. 투력만 높으면 되요. 성물도 물성물 이럴필요가 없습니다. 투력만 높음 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보통 딜효율이 좋은 백호,주작은 투력용으로 안쓰고 템에 딜옵션이 하나도 안붙은 청룡이나(국룰 투력환수) 시동 성능이 쪼까 짜치는(방-10) 현무를 투력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