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재봉틀을 질러봤는데요

캐릭터 직업
도적

우주황제@연

조회 601 추천 0 2024.01.11 PM 11:56:58
이거 대체 무엇인지 -_-;

극한의 상술에 혀를 내두른 것은 둘쨰치고

추가로 나오는 품의 없는 잡템들은 보통 어떻게 처리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12 AM 12:46
     
    재봉틀에서 나오는 품의 없는 템들은 가격이 어느정도 있는 아이템이 있어 거래소를 한번 확인해주시고
    만약 가위에서 나온 품의 없는 잡템 말씀하시는 거면 기간제 아이템이라 마음에 드는 치장이 아니면 버리게 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