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할때는 어짜피 손샤낭이고 신경써야하니 시동까지 넣고하는데
자동사냥은 그냥 사냥필수능력향상물약이나 사냥종합시약 넣고 신경안썼습니다
잡을때도 있고 못잡을때도 있고 허공에서 삽질할때도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10분마다 시동넣고 자사하느니 그냥 설거지나 빨래하고 오는게 생산적인것 같더라구요
정 우안이 개빡치시면 사령의숲도 권장드립니다
///
시동은 쿨타임과 시동시간이 같기 때문에
소환력만 되시면 계속 마비저항 붙은 녀석 시동하시면 됩니다
소환력이 부족하시면 고급한약이나 환수소환력의환약 사서 드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