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시동 시간과 우안사냥

캐릭터 직업
궁사

루프밴드@연

조회 853 추천 0 2024.01.12 PM 06:52:38
우안에서 사냥하려면 마비가 높아야 하고

마비 높이려면 환수시동걸어야 하는데 

그럼 10분밖에 유지되지 않나요?

보통 어떻게 사냥하는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1.12 PM 06:54
     
    시련할때는 어짜피 손샤낭이고 신경써야하니 시동까지 넣고하는데

    자동사냥은 그냥 사냥필수능력향상물약이나 사냥종합시약 넣고 신경안썼습니다


    잡을때도 있고 못잡을때도 있고 허공에서 삽질할때도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10분마다 시동넣고 자사하느니 그냥 설거지나 빨래하고 오는게 생산적인것 같더라구요


    정 우안이 개빡치시면 사령의숲도 권장드립니다

    ///

    시동은 쿨타임과 시동시간이 같기 때문에

    소환력만 되시면 계속 마비저항 붙은 녀석 시동하시면 됩니다


    소환력이 부족하시면 고급한약이나 환수소환력의환약 사서 드시면 됩니다


    시동 유지시간 = 쿨타임

    추천 2

  • 궁사 루프밴드@연
    2024.01.12 PM 06:56
     
    앗 시련 질문이었습니다 빼먹어서 죄송합니다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12 PM 06:58
     
    환수 시동시간이 10분인데 
    이전에 천인 리마스터 패치 하면서 시동시간도 50% 단축시켰습니다.

    그래서 황룡을 제외한 환수시동시간 10분에, 쿨타임 10분이라
    소환력만 있으면 계속 시동 쓰면서 유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반 사냥터에서는 마비를 걸지 않구요
    환상의시련에서 마비를 겁니다.
    202508

    추천 2

  • 도사 훈지@연
    2024.01.13 AM 04:27
     
    지금은 환수지속시간이랑 쿨타임이랑 똑같아서 죽지만 않으면 상관없구요.
    혹시나 환수 시동을 한상태에서 마비저항이 좀 모자라다싶으시면 마비저항환약(하,중,상,특상)쓰시면서 도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