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부캐릭에 마령무기 받아놨는데 이거 강화는 보통 어케 하시나요??
캐릭터
직업
근본픽@연
조회
720
추천
0
2024.01.13 AM 02:19:48
본캐릭은 강화작 내구작 다 되어있어서 그냥 하면 되는데
부캐릭에도 강화작 내구작을 다하고 강화를 하는 게 보통인가요?
아님 그냥 강화작만 하고 지르고 그냥 수리비를 쓰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언젠지 모를 바람패스를 기다리는 게 나을까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4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1.13
AM 02:21
1. 바람패스를 기다린다.
2. 강화작을 중간정도만 한다
-> 강화술 레벨만 한 41~51정도 만들어두고, 패널티감소 투구/갑옷 낀다음 걍 운에 맡겨서(성공률 50~55%) 강화한다
실패확률이 높으므로 전설부적은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네요.
2024
07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근본픽@연
2024.01.13
AM 02:33
시련/자사만 도는데 강화 굳이 안하고 끼고 댕기다 바람패스 기다리려는데
강화없이 해도 문제없겠죠?
신고
추천
추천 0
도사
훈지@연
2024.01.13
AM 04:18
시간,금전적인 여유가 되시면 강화,내구작 하는게 좋지만
그렇지 못할경우 그냥 쓰시다가 나중에 바람패쓰 나오면 거기 전설비서들은 100%로 발리기 때문에
바람패쓰 기다리시는게 나을거같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도사
밤라쿤@연
2024.01.13
PM 01:48
댓글?에 다시 말씀주신대로
강화작 없이 그냥 하셔도 아무 상관 없습니다
다만 슬롯 1개당 투력이 200씩 올라가니
나중에 전투력 맞추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