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릭에 마령무기 받아놨는데 이거 강화는 보통 어케 하시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근본픽@연

조회 720 추천 0 2024.01.13 AM 02:19:48
본캐릭은 강화작 내구작 다 되어있어서 그냥 하면 되는데

부캐릭에도 강화작 내구작을 다하고 강화를 하는 게 보통인가요?

아님 그냥 강화작만 하고 지르고 그냥 수리비를 쓰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언젠지 모를 바람패스를 기다리는 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1.13 AM 02:21
     
     1. 바람패스를 기다린다.

     2. 강화작을 중간정도만 한다

     -> 강화술 레벨만 한 41~51정도 만들어두고, 패널티감소 투구/갑옷 낀다음 걍 운에 맡겨서(성공률 50~55%) 강화한다

     실패확률이 높으므로 전설부적은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네요.

     
    202407

    추천 0

  • 주술사 근본픽@연
    2024.01.13 AM 02:33
     
    시련/자사만 도는데 강화 굳이 안하고 끼고 댕기다 바람패스 기다리려는데

    강화없이 해도 문제없겠죠?

    추천 0

  • 도사 훈지@연
    2024.01.13 AM 04:18
     
    시간,금전적인 여유가 되시면 강화,내구작 하는게 좋지만
    그렇지 못할경우 그냥 쓰시다가 나중에 바람패쓰 나오면 거기 전설비서들은 100%로 발리기 때문에
    바람패쓰 기다리시는게 나을거같습니다.

    추천 0

  • 도사 밤라쿤@연
    2024.01.13 PM 01:48
     
    댓글?에 다시 말씀주신대로

    강화작 없이 그냥 하셔도 아무 상관 없습니다

    다만 슬롯 1개당 투력이 200씩 올라가니

    나중에 전투력 맞추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