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찾아보고 공부해서 템 세팅 짜봤습니다!
아직 맞추진 않았고 내일 아침에 키울 예정입니다
총 자본은 10억 정도인데 다 안 써도 상관없고 넉넉하게 잡았습니다
무기 진'서라마옥노 방무5+1 / 높마치+ (공증or명중 낮은 수치)
투구 머릿깃7(손) 방무5+1 / 높마치+ (공증or명중 낮은 수치)
갑옷 궁포7(손) 방무5+1 / 높마치+ (공증or명중 낮은 수치)
손 깍지7(손) 높마치+ (공증or명중 낮은 수치)
손 깍지7 높마치+ (공증or명중 낮은 수치)
보조 흑룡화살통
망토 무신귀갑주
목 암흑(괴)
맞추는데 오래 걸리더라도 천천히 매물 기다리면서 렙업할 생각입니다.
이렇게 착용하고
천천히 마령화살통 + 마령목걸이 + 적혈궁 만들어서 각인 옮겨서 쓰려고 합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1. 정보를 찾다보니 궁사는 방무를 아무도 안 쓴다는 글을 봤습니다...
리마스터 이후 기준으로도 동일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부캐 도사로 팔괘랑 선인만 켜놓고 탐(일반) 솔플하는게 첫번째 목표인데
바린이 각인 기준 다른 직업에 비해 궁사가 좋은 편인가요? (도적 제외)
2. 돋보기 단일마치 / 단일방무 는 성능이 비슷한가요?
가격대비 성능이 비슷하다면 회전률 고려해서 단일마치로 가는게 맞나요?
3. 환웅 궁사 4셋 효과에 직타저항 50%가 있더라구요
깍지7성(손상) + 깍지7성으로 쓰려고 하는데
깍지랑 백기린 중에서 뭐가 나을까요?
(은제팔찌는 돋보기 추출 비용만큼 백기린에 비해 성능이 뛰어난지는 잘 모르겠어서 안 쓰려고 합니다)
4. 이번 모험이벤트로 환수돋보기/황금돋보기를 주던데
환수장비도 생산장인이 아니면 터지나요?
그렇다면 환수장비에 쓸 거면 마비작 되어있는 걸 사서 돌리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