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20년만에 복귀한 아재입니다..700좀 넘엇는데
이제 도사랑 사냥을 안하고 재축이랑 피갈 자력갱생인가?? 암튼 피차는거로 약간 핵앤 슬래쉬 게임이 된거같더라구요..
예전처럼 도사랑 사냥할때 무한동귀, 백호참한방체력컷 맞추고 무한 백호참 이런식으로 편하게(??)사냥만했엇는데...
도사를 구하는게 힘들었지 사냥 딜사이클은 편했엇는데요.
스킬도 많이 생겻고 와우처럼 뭐 허수아비때리면서 리카운트로 딜미터기 측정도 못하고 좀 답답하네요
고수님의 고견이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