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눈물

캐릭터 직업
주술사

센텀팰리스@연

조회 612 추천 0 2024.01.18 PM 02:57:05
지금 환수 6등급 66인데 여기서 먹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7등급 찍고 먹이는게 나을까요.?? 몇차에 쓰는게 더 효율적일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18 PM 03:11
     
    올리기 힘들다 싶을 때 쓰시면 되는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청룡의눈물이 보통 기간제라 기간내에 쓰셔야할 텐데요

    보통 비용을 쓰지 않으면
    6등급 99레벨까지 찍을 시간 + 7차환수 정령 퀘스트하는 시간 + 7차환수 진화하는 시간
    이렇게 걸려서

    청룡의눈물을 기간 내에 사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어, 지금 먹이시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