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전사 템셋팅 질문이요

아이템 장비
전사

검달@호동

조회 1095 추천 0 2024.01.19 AM 03:33:18
바람의나라 한 14~15년만인데요
전사 템셋팅 바돈 6~7000만전 으로 
7차까지 찍을수있는
템셋팅 짜주실수있나요??
너무 오랫만이라 뭐가뭔지도 모르겠고
많이 바뀌었네요 ㅎㅎ
각인?황돋? 이런거 크게 영향없이
7차까진 즐길수있을까요 ㅜ? 
현재 5차까진 찍었습니다;;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술암@연
    2024.01.19 AM 08:38
     
    7차까지는 승급템으로 무난히 즐길 수 있습니다. 7차 이후에 장비를 맞추시는게 좋겠고 6~7천만전으로는 선택폭이 많이 없으실거에요 기본으로 각인을 뺀다면 진환영무기 / 칠지천지환검 환웅7손투구, 환웅7손갑, 환웅7손장갑쌍 낡은 마사의귀목쌍, 낡은 사령웅의앞발, 낡은 조사장의가면 또는 마사의 귀목쌍, 사령웅의앞발, 조사장의가면 이정도이고 시세는 거래소 들어가서 계산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각인은 바린이방무로 1.6*0.32 4줄(5+1) 무기,투구,갑옷 돋은 공,마 돋이면 될 것같은데 각인이나 돋은 투자를 좀 하셔야 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