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이름 껐다켰다하는 단축키는 없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2154 추천 0 2024.01.20 PM 12:21:26
ㄴㅏ요???

필요할때만 키고 쓰려하는데
평상시엔 너무 지저분해서 끄게되네여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20 PM 12:24
     
    기본적으로 'N'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환경설정 > 단축키 > 화면/UI > '캐릭터 이름 표시 On/Off'에서 설정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