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렙 99까지 키우는게 좋은건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검은하늘@유리

조회 624 추천 0 2024.01.23 AM 01:55:04
환수 렙 99까지 키위서 진화시키는게 좋은가여? 만약 그렇다면 어떤점에서 이득이 있나요?


옛날에 할때 스텟차이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긴한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람의나라투@연
    2024.01.23 AM 03:56
     
    투력이 등급당 99 기준 200 차이나고 6등급 부터 장비 착용이 가능하며 6등급부터 시동마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그후 등급 오를때마다 시동시 효과를 각 환수마다 다르게 강화가 됩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1.23 AM 11:29
     
    네 좋습니다 전투력도 좀 올라가고 레이드할때 환수7-9등급+환수장비5성셋(저항부적작까지)이상 

    맞추고 하시면 더 좋습니다 사냥할때도 좋고요 몹들이 마비 기절 속박등등 써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