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장비 슬롯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사

숲도술@연

조회 720 추천 0 2024.01.24 AM 10:34:19

 안녕하세요 천인키우고있는 초보입니당.

현무는 3성 투력셋착용하고, 이제 백호 장비를 소소하게 직작하면서 컨텐츠 즐기고있습니당.

방어구 부위는 3성을 만들어놔서,  슬롯을 방어+마비로 깔끔하게 하면될것같은데. 

 문제는 무기부위를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당. 

거래소 매물들 보니까, 무기부위가 명중+필살 / 명중+타격  이렇게 2개로 극명하게 나뉘더라구요.

게다가, 명중, 필살, 타격 모두 수치가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 식으로 작을해야할지 난감해서 도움받고싶습니다!


요약 )

백호무기 4성 직작중. 슬롯 어떤것을 박아야하나. 

1. 명중 + 필살   or  명중 + 타격치

2. 각 어떤등급 주문서를 추천하는가. ( ex: 명+필 일경우 상명부+상필부 등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1.24 AM 11:21
     
    투력용으로 사용시에는 싼거 아무거나 2개 박으면 됩니다.

    그러나 시동용 방관작 환수일시 명중7(전설명중), 필살28~(전설필살) 2가지를 사용합니다

    추천 0

  • 도사 강지영@연
    2024.01.25 AM 10:49
     
    보통 명중+필살을 많이 합니다.

    타격은 그닥 효율이 떨어지고 명중은 레이드시 꼭 필요한 옵션이기 때문에 전설명중강화부적을 발라서 +7의 명중을 가져가는 편입니다.

    그냥 단순한 투력용 장비일경우 2개의 슬롯에 어떤 부적을 바르던 투력 200씩 총 400을 올려주기 때문에 단순하게 투력만 올리시는 용도이면 아무거나 발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시동시 조금이라도 효과를 더 받고 싶고 더 세지고 싶으면 명/필작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 3성 환수 장비를 쓰고 계신다고 했는데 여기에 바르는 건 조금 아까운것 같고

    나중에 환수 장비를 5성으로 업그레이드하시거나 구매하시고 거기에 명/필작 된 무기를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