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삭산1000층 질문입니다!!

기타 기타
궁사

사랑하는마스@연

조회 744 추천 0 2024.01.24 PM 10:35:07
현재 도삭산 1000층까지 겨우겨우왔는데, 여기에서 자동사냥 하거나 안시성 하거나, 환상의시련하고 나가면 주막으로 가지나요?

아니면 1000층에 그대로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24 PM 10:45
     
    자동사냥하면 자동으로 맵이 이동되는 거라 나가도 그 맵관련된 곳에 있을 거구요
    안시성으로 들어간 후 다시 나오면 주막입니다.
    그리고 환상의시련은 나갈 때 귀환을 쓰게 되구요 

    그래서 다른 콘텐츠 들어가시고 다시 나오실 때 보통은 1000층에 유지되지 않을 거예요
    202508

    추천 1

  • 도사 강지영@연
    2024.01.25 AM 10:40
     
    1000층에서 컴퓨터를 끄지 않고 잠수를 하시면 계속 1000층에 있는 상태로 유지되겠지만, 접속을 종료한후 시간이 지나서 다시 접속한다거나 안시성, 자동사냥을 하면 맵의 위치가 바뀝니다. 안시성의 경우는 주막으로 가지겠고, 자동사냥의 경우 예를 들어서 우안에 자동사냥을 돌리는 경우는 자동사냥이 끝나도 우안쪽에 계속 남아있게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