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전까지하던 퀘스트길라잡이

캐릭터 직업
전사

엿투@연

조회 777 추천 0 2024.01.25 AM 12:51:19
바린이 입니다 우측에 뜨던 퀘스트길라잡이를 껏는데 이젠 q 눌러서 보면서 하고있어요 도와주세요 자동을 뜨는 방법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25 AM 01:01
     
    위에 '진행중인 임무' 글자가 있을 텐데 이걸 클릭하시면 다시 창이 뜹니다. 
    202508

    추천 1

  • 전사 엿투@연
    2024.01.25 AM 01:02
     
    고맙습니다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