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바람의나라랑 메이플 비교하면 비하 입니다 사람으로치면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범여름@연
-
2024.01.25
AM 11:13
-
-
바람이 욕먹을만한행동을 자주하기도하고...
바람하는사람치고 정상인사람은얼마없고...
같은 모회사를 두고 운영하는방식이나 스타일이 비슷해져가고있기도하고
메이*에서 확률조작을했다? 바람의나라는안했을까? 하는 의심이 당연해지는게 인간의 심리입니다
바람은 매번 패치한다해봤자 렉은그대로 방치하고 사행성은 꾸준하게 업데이트해줌으로써 템시세 나락가기+ 망하는길로 접어들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