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린이입니다.
방금전에 초보사냥터앞에 노란비서가 버려져잇길래 주워먹엇는데
누가 불러서 초보사냥터 안으로 들어오라고 햇습니다.
저한테 스킬 지진을 써보라길래 써봣는데 갑자기 이상한창이 뜨더군요.
이게뭐지?? 당황하는바람에 아무것도 누르지 않앗고 제가 그사람한테가서 이게뭐냐고 햇더니 새로나온 스킬이라고 하는겁니다.
어딜봐서 스킬이 저딴거겟습니까?? 제가 이거 해킹하는거아니냐고 하던찰나에 갑자기 게임이 팅겻고... 접속1시간불가라고 뜨면서 허풍선탐지기에 걸렷다고하네여
이렇게 고의적으로 사람을 엿맥여도 되는건가요?? 그사람의 닉네임은 그대로돌아가 입니다 이사람을 보게되면 욕좀해주세요 너무 짜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