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복귀한 유저인데 환수 결속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육성 환수&신수
영술사

오구내밥집@연

조회 496 추천 0 2024.01.30 PM 06:14:48


결속 받으려고 소환 해놓고 여기에다가 "현무" 라고도 쳐보고 "환수 애칭"을 적어보기도 했는데


이러면서 안됩니다...뮤한테도 가 보고 애칭비서를 사서 초기화 하려고도 해봤지만 안되더라구요.
현무 삭제하고 알 부터 키우면 결속 받을수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30 PM 06:24
     
    현무의 현재 등급의 명칭을 쓰시면 됩니다.

    유현무 > 소현무 > 빙현무 > 설화현무 > 한기현무 > 한빙현무 > 극빙현무 > 불멸현무
    이렇게 명칭이 있는데
    가지고 계신 현무의 현재 등급의 명칭을 쓰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1

  • 영술사 오구내밥집@연
    2024.01.30 PM 06:31
     
    와! 정말 감사합니다!
    며칠간 고민 하면서 새로 키울까 생각 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