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 생각 없이 그냥 천천히 할 생각입니다.
바돈 약 5천 조금 넘게 있고, 레벨 460입니다.
아이템은 현재 백기린 쌍 정도 있고 나머지는 퀘스트 깨면서 받은 장비들입니다.
무자본 세팅 관련 글들 보니 환웅 7손 머리, 갑옷, 칠지창, 백기린쌍 이렇게들 추천하시던데
각인 없는걸로 사면 다 해결되는 템들이긴 한테, 각인 없는거 사면 힘들다, 다시 템 세팅 뒤돌아 본다, 최소 5억이상 든다 이런 말들이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1. 현재 세팅에서 그냥 계속 레벨업 하고, 노가다 하면서 각인템 하나씩 구매 하는게 나을까요 그냥 각인 없는거 사서 사냥하는것이 나을까요?
2. 환웅 손상 장비 같은 경우 현질 안하는 사람은 수리하는 방법이 뭐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