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신고를 고소하고싶은데요 귓말끼리 주고받은건 안될까요? 일반채팅으로 한것도잇긴한데

캐릭터 기타
마도사

끙낑껭@연

조회 1153 추천 0 2024.02.01 PM 09:50:47
일반채팅일때는 그떄 캡처를못해놧는데 귓속말만 캡처를해가지고 고소가 힘들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르꾸@연
    2024.02.01 PM 11:09
     
    모욕죄는 같이 보고 듣는 제3자도 있어야 하고 신상이 들어나지 않은 게임 캐릭터명으로는 고소가 불가능 합니다 

    경찰이 집에가라 합니다 대신 성적인 욕을 하였다면 귓속말로 해도 아청법으로 고소 가능하니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