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환웅 주술 , 도적, 도사 꺼 안좋다는데 무슨차이? 큰차이 잇는지? 셋옵 챙기는거보다?
2.신수 장갑이랑 보주 1>2>3성 갈때 확률은 어찌되는지?
명경 나 3셋도 혹시 확률이?
3.가위로 1품의 만들때 고급 가위랑 일반 가위랑 확률 차이잇는지?
(고급은 좀뜨던데 일반은 한번도 안떠서..)
4.마도사는 남캐가 많은지? (도사는 남캐가없어서 싸던데 나중에 되팔이가 힘들어보이던데
각직업별로 그런거같아서)
5.마지막으로 주술 . 도적 . 마도 5~10억 세팅 (환수빼고 바방무빼고 돋빼고
혹시어떤 템들을 많이 쓰는지 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