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템 셋팅은
주술사금관10성
환웅치마7성(손상)
극빙구장
백기린쌍
목간5성+4성
여러군데 찾아보고 위의 셋팅이 무자본에선 제일 국룰같아서 계속 저 상태로 진행중입니다.
이래저래 하며 돈 모으다 보니 금전 천만원 정도 모였는데 향후 템셋팅을 어떻게 할지 조언부탁드려여
사냥을 하다보니 제가 손이 느려서 타겟팅 하는거보단 자아성역 켜놓고 성역주랑 십자소상파환, 열사지대같이 키 하나만 누르면 되는 방식으로 사냥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헬파 쿨타임 감소는 크게 체감되지않는거같아서 칠지천지환창으로 바꿀까 하는데 괜찮을까융
사실, 간만에 추억 여행하려고 키운거다보니 인맥도 없고 문파도 없이 앞으로도 자본투입은 안 하면서 라이트하게만 즐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