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특전실 몬스터

기타 기타
도적

눈자리@유리

조회 560 추천 0 2024.02.03 PM 12:34:01
일본 특전실 몬스터 사냥 해보신 유저분들 데미지가 몇 정도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언명@연
    2024.02.03 PM 01:13
     
    방어 -104 기준  한방에 500만정도 데미지가 들어 왔습니다. 적당한 방어가 있다면 무리없을거 같아요

    추천 1

  • 도적 눈자리@유리
    2024.02.03 PM 01:26
     
    으아 500만..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