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대신에 용2차템에 바린이방무 달아서 쓰는건 별론가요?

아이템 분해&강화
천인

막달려크크크@연

조회 654 추천 0 2024.02.03 PM 11:49:57
환웅대신에 용2차템에 바린이방무 달아서 쓰는건 별론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2.03 PM 11:58
     
    네 별로예요

    환웅템에 하시는게 딜이랑 방어 등등 더 나아요

    추천 0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2.04 AM 12:42
     
     용2차가 옵션이 나쁘지 않긴 한데...

     환웅7~8성이 거의 바린이 종결급이고, 회전도 빨라서 환웅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자기만족을 위해서는 용2차 쓰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어차피 딜 차이는 안 클 것 같아요(망토는 제외)
    2024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