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대신에 용2차템에 바린이방무 달아서 쓰는건 별론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불커@무휼
-
2024.02.03
PM 11:58
-
-
네 별로예요
환웅템에 하시는게 딜이랑 방어 등등 더 나아요
-
-
천인
오빠나졸려@연
-
2024.02.04
AM 12:42
-
-
용2차가 옵션이 나쁘지 않긴 한데...
환웅7~8성이 거의 바린이 종결급이고, 회전도 빨라서 환웅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자기만족을 위해서는 용2차 쓰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어차피 딜 차이는 안 클 것 같아요(망토는 제외)
202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