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각인 사행 아이템 에 대해

기타 이벤트
도사

설렌쑥@연

조회 467 추천 0 2024.02.04 AM 12:24:28
각인 사행을 햇엇는뎅보통 선호하는. 방어도 방무 방관 등은 파는데. 최소 몇십부터라서
피해흡수 공증 직타 등등 몇마넌 ? 하고 안팔리는 애들이 잇는데. 도깨비신부터 고급 최고급 보불도깨비도 ..   이것들은 어찌 처리하시나요. 합셩이나 어디 쓸대업는지. 버려야하는지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피니루리@연
    2024.02.04 AM 09:40
     
    저는 보통 쓰잘데기없는것들 어차피 없는 사람 사지도않을거고

    그냥 버리거나 필요하다는분한테 기부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