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창 3번애들쓰는건 어떻게쓰는건가요!? 2번창은 콘트롤+원하는마법같은데!

캐릭터 기타
도사

하늘따람쥐@하자

조회 534 추천 0 2024.02.04 AM 02:02:45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4 AM 02:17
     

    스샷처럼 환경설정 단축키에 들어가서 단축키 설정하시면 됩니다. 편하신 키세팅으로 바람 즐기세염.

    추천 0

  • 도사 하늘따람쥐@하자
    2024.02.04 AM 02:25
     
    선생님!!! 그러면 선생님은 어떤단축키로하시나요! 알트+1 할려니까 이미 사용중인 단축키입니다 라고떠서 고민입니당!

    추천 0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4 AM 02:31
     



    알트+1이 뭐엿징..
    자기 자신에게 스킬쓰기였나

    쓰잘데기 없는거에 단축키 박아논게 많아서요 바람의나라가. 그냥 필요한곳 박으시고 쓰시면 됩니다.

    위 짤은 제가 쓰는 단축키 올렷어요. 전 이렇게 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