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눌르고 오른쪽에 에비씨디 뜨잖아요 그 상태에서 키보드로 눌러서 마법을 쓸수 는 없나영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수안@연
-
2024.02.05
AM 03:32
-
-
마법을 6시 방향 마법칸에 드래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203
-
-
주술사
백금지사@연
-
2024.02.05
AM 03:34
-
-
마우스 말고 키보든 없는거신가여..
-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
2024.02.05
AM 04:12
-
-


이렇게 단축키 설정 하시면 됩니다. 스킬을 퀵슬롯에 마우스로 옮기는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