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하는데 기술창 열고 거기서는 알파벳으로 쓰는 단축키 없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백금지사@연

조회 732 추천 0 2024.02.05 AM 03:30:13
+키 눌르고 오른쪽에 에비씨디 뜨잖아요 그 상태에서 키보드로 눌러서 마법을 쓸수 는 없나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4.02.05 AM 03:32
     
    마법을 6시 방향 마법칸에 드래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백금지사@연
    2024.02.05 AM 03:34
     
    마우스 말고 키보든 없는거신가여..

    추천 0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5 AM 04:12
     

    이렇게 단축키 설정 하시면 됩니다. 스킬을 퀵슬롯에 마우스로 옮기는거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