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하셔도 됩니다
사냥에는 단검 착용하시고 레이드할때는 본인이 보스의 공격에 버티면 딜 위해서 단검 끼고
근데 좀 아프면 방패끼고 하시면 되요
단검 방패 두가지 다 해놓는거도 좋아요
상황따라 끼면 되니까요
그리고 현바람은 방어용템하고 딜용템 같이 쓰니까요
올 방어용템은 피케이에 필요하고
레이드 보스의 공격에 못 버티겠다 하시면 상황따라 신강(방어쪽)+방어용템으로 착용해서 하시면 되고요
좀 버티겠네? 하시면 신강을 방관이나 방무로 맞추고 방어작옷+투구이나 방어작갑옷만 입고 하시면 됩니다
옷 방어작이고 무기하고 투구 방관각인이나 방무각인으로만 끼고 할꺼다 하시면
단검만 하셔도 됩니다 레이드는 고랩 되면 좀 버티니 방어작템이 없어도요
피케이도 할수있지만 힘들어요 올 방어작템 하셔야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