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모든게 제 개인적인 뇌피셜 입니다.
공지로봐선 4월달까지 공지에 올라온 패치를 기본으로 하고 리마스터는 추후에 해주던지 아니면 그냥 넘기던지 할꺼같네요.
주술사 리메이크가 가장 가능성 높다 생각 했엇는데
지금 상황으로 봐선 공지에 적힌 패치 이후 리마스터를 한다면 주술사가 아닌 영술,차사,마도사 리마스터 해줄꺼 같습니다.
살수도 영차살에 묶여서 불리우지만 제 생각엔 살수는 830 850 같은 기가막힌 레벨요구치만 정상적으로 낮춰준다면 크게 문제없을꺼라 생각됩니다.
리마스터가 끝인지 아닌지는 바람팀이나 바람팀과 매우가까운 연줄이 있는게 아닌이상 아무도 모를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