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 질문입니다! 환상의시련vs자사

육성 천마전
주술사

장머머@연

조회 676 추천 0 2024.02.08 PM 01:40:54
18k요강3개+출세가도+니나노
적용시 환상의시련 도는게 좋은가요 자사가 좋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8 PM 01:43
     
    무조건 환상의시련이 월등하게 좋습니다.

    거기다 연탐이라는 방식으로 니나노 한개로 시련 20회를 함으로써

    자사와는 걍 비교불가로 환상의시련이 압도적으로 훨신 좋습니다.

    근데 보통 문파드셔서 문파요강(600~800% 문파마다 상이) 6개 모아서 니나노 연탐 돌립니다.
    문파요강은 10분 지속에 요강초기화권 2번 쓸수있어서 (초기화권도 문파상점에서 싸게 구매가능) 더 좋습니다.

    모험상점 열리는날엔 문파칸에 600%랑 초기화권을 또 따로 팔기에

    문파요강 6개 + 모험상점문파요강 6개 해서 니나노 2개를 전부 600% 이상으로 해서 연탐으로 시련을 40회, 모험상점 시련추가입장권 10개까지 사용시 총 50회 돌릴수있습니다.

    핵심 경험치 수단이에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