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중자본 반지는 머가 좋나요?

아이템 장비
도적

똔쭈@연

조회 1035 추천 1 2024.02.09 AM 11:54:18


진서라가 좋나요, 용노리개가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09 AM 11:58
     
    용노리개가 옵션면에서도 좋긴 하지만
    진'서라도 방무유저라면 쓰기에 좋고
    손 부위 외에도 이것저것 다른 템으로도 금전이 나갈테니 개인적으로는 진'서라 추천드립니다.
    202508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4.02.09 PM 01:59
     
    방관이시면 일격의관통반지 추천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