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에게 마법쓰기

캐릭터 직업
천인

마테레몬@연

조회 557 추천 0 2024.02.09 PM 02:44:18
제가 어디서 봤는데, 본인에게 마법쓰기 하면 편하댔는데요!!

제가 단축키에서 본인에게쓰기7 : 7로 바꿨는데

퀵슬롯 7번에 있는게 안써지더라구요??? 행동조합을 7번칸에 넣어놔쓴데 왜이런거죠???








+ 천인분들 체력의낙인 찍으려면 몹한테찍히고 행운은 저한테찍히자나요??? 이거해결하려고 그런건디 방법좀알려주세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9 PM 02:48
     

    퀵슬롯 1번줄 기존 1234567890 인곳이 바뀝니다. 다른줄은 안바뀌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행운을 6번키에 `키로 설정해서 쓰고있습니다.



    행동조합을 늦게봤네요. 행동조합은 내게 즉시사용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2.09 PM 05:51
     
    행동조합은 발동이 안 됩니다

    그래서 안 되는거에요

    그냥 마법을 넣어야 됩니다 

    예들면 행운을 7번에 넣고 써보세요 

    그럼 탭없이 본인한테 바로 할꺼에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