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기이벤트 점수가 이상한데요??

캐릭터 직업
천인

마테레몬@연

조회 760 추천 0 2024.02.09 PM 07:04:06

1. 휴경셋 2시간 자동사냥 : 400점

18k 자동사냥 : 200점

노휴경 자동사냥 : 100점

해서 700점이어야하는거아닌가요??? 왜 모자라죠??ㅠㅠ



2. 하루에 사냥해서 몇점쌓았는지 어떻게볼수있나요?? 채굴은 5/900 이렇게 알려주던데 사냥은 뭔가이상하네요


3. 사냥터에 가만히 서있으면 이거 점수 못얻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9 PM 07:20
     
    1. 700점이어야 합니다. 저도 4시간 자사중에 2시간 내방휴경 +1시간 18k + 그냥 1시간 해서 695점 먹었습니다.
    완벽하게 오차없이 휴경시간 칼같이 맞춰서 4시간 해야하는거같네요. 저는 일하다 5분 삐끗해서 695/700에서 오늘 시마이 쳐ㅆ습니다.

    2. 이벤트창 임무에서 보실수있긴한데 설령 채굴처럼 옆에 정보칸에 표시해준다해도 사냥중에 몹 잡을때마다 뭉탱이로 들어오는 경험치류+버프도핑등 때문에 보는게 매우 힘들꺼같습니다. 
    (사냥도 채굴처럼 정보칸에 알려주는지 아닌지 모름)

    3. 안줘요. 3분마다 한번씩 경험치 들어와야 오르는거 같더라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