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보태기이벤트 점수가 이상한데요??
캐릭터
직업
마테레몬@연
조회
760
추천
0
2024.02.09 PM 07:04:06
1. 휴경셋 2시간 자동사냥 : 400점
18k 자동사냥 : 200점
노휴경 자동사냥 : 100점
해서 700점이어야하는거아닌가요??? 왜 모자라죠??ㅠㅠ
2. 하루에 사냥해서 몇점쌓았는지 어떻게볼수있나요?? 채굴은 5/900 이렇게 알려주던데 사냥은 뭔가이상하네요
3. 사냥터에 가만히 서있으면 이거 점수 못얻나여?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09
PM 07:20
1. 700점이어야 합니다. 저도 4시간 자사중에 2시간 내방휴경 +1시간 18k + 그냥 1시간 해서 695점 먹었습니다.
완벽하게 오차없이 휴경시간 칼같이 맞춰서 4시간 해야하는거같네요. 저는 일하다 5분 삐끗해서 695/700에서 오늘 시마이 쳐ㅆ습니다.
2. 이벤트창 임무에서 보실수있긴한데 설령 채굴처럼 옆에 정보칸에 표시해준다해도 사냥중에 몹 잡을때마다 뭉탱이로 들어오는 경험치류+버프도핑등 때문에 보는게 매우 힘들꺼같습니다.
(사냥도 채굴처럼 정보칸에 알려주는지 아닌지 모름)
3. 안줘요. 3분마다 한번씩 경험치 들어와야 오르는거 같더라구요.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