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자동사냥 나락 설정
기타
기타
원창고@유리
조회
1255
추천
0
2024.02.10 PM 12:53:48
보호[몬스터가 받는 피해 10% 감소]
이거는 데미지에서 10% 만큼 감소에요?
흡수[몬스터 피해흡수 100 증가]
이거는 뭐에요? 데미지가 100 이면 100 피해흡수 하는거에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10
PM 12:58
보호 = 적힌 %만큼 데미지 감소. 그 어떤 캐릭터의 공격스탯에도 영향받지 않는 순수 적힌만큼 %단위로 뎀감시키는 나락수치 입니다.
예시) 방관 2000 올려서 뎀지 6천만에서 7억뜨는데 이러면 영향받은거 아니냐? 아닙니다. 풀강 80%일시 80% 뎀지감소 받은게 7억 뜬겁니다.
흡수 = 피흡이라고 말 그대로 피흡 100 증가면 피흡 10% 증가로 뎀지감소 10%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이스탯은 공격스탯에 영향을 받습니다. 피해흡수 무시 라는 신수유물에 있는 공격스탯을 직빵으로 받아서 크게 부담까진 안됩니다. (체감은 있어요)
피흡과 피흡수치무시 적용공식은 현재 아는사람이 없지않을까 생각됩니다. 공식 아시는분 있으면 말씀주세용.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