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나락 설정

기타 기타
주술사

원창고@유리

조회 1255 추천 0 2024.02.10 PM 12:53:48
보호[몬스터가 받는 피해 10% 감소]
이거는 데미지에서 10% 만큼 감소에요?

흡수[몬스터 피해흡수 100 증가]
이거는 뭐에요? 데미지가 100 이면 100 피해흡수 하는거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10 PM 12:58
     
    보호 = 적힌 %만큼 데미지 감소. 그 어떤 캐릭터의 공격스탯에도 영향받지 않는 순수 적힌만큼 %단위로 뎀감시키는 나락수치 입니다.
    예시) 방관 2000 올려서 뎀지 6천만에서 7억뜨는데 이러면 영향받은거 아니냐? 아닙니다. 풀강 80%일시 80% 뎀지감소 받은게 7억 뜬겁니다.

    흡수 = 피흡이라고 말 그대로 피흡 100 증가면 피흡 10% 증가로 뎀지감소 10%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이스탯은 공격스탯에 영향을 받습니다. 피해흡수 무시 라는 신수유물에 있는 공격스탯을 직빵으로 받아서 크게 부담까진 안됩니다.  (체감은 있어요)

    피흡과 피흡수치무시 적용공식은 현재 아는사람이 없지않을까 생각됩니다. 공식 아시는분 있으면 말씀주세용.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