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구 : 태광천신금잠
갑옷 : 태광천신신복
무기 : 후암구겸'절
손 : 진'서라마옥팔찌 쌍
보조 : 마사의귀목 쌍
신발 : 사령웅의앞발
얼굴 : 조사장의가면
목걸이 : 고대마령의적혈목걸이
신수장비 : 명경6,투구6,갑옷6,무기6, 장갑3, 신수보조2
현재 태광금잠 방관188, 후암구겸'절 방관187, 태광신복 방어-41을 착용하고 있는데, 그래서 마치가 사진처럼 노도핑 98%입니다.
황룡은 8등급이고 장비는 방관셋입니다. 시동시 명중 192밖에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치는 태광셋 장비해제시 54.3% 이고, 명중도 좀 딸려서 환웅투구9성, 연갑9성으로 장비 교체할려고 합니다.
현재 돋은 무기빼고 단일 방관입니다.
1. 명중을 어디서 끌어오면 좋을까요? 돋을 바꿔야할까요?
2. 환웅장비로 교체하게 되면, 마치는 돋에서 끌어와야 할까요?
신강은 신발 망토만 4렙이고 나머지는 만렙입니다. 어떤게 최선일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살수라서 효율이 안좋은건지 셋팅을 잘못한건지 현타가 너무 쌔게 오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