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백호 이속으로 소환해서 끌고 다니나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글랙@연

조회 893 추천 0 2024.02.11 PM 04:40:55
복귀유저입니다.
지금은 대야만 돌고 있습니다.

혹시 8차 이후 사냥터에서 백호 소환해서 이속용으로 데리고 다니나요?
예전에는 그랬던것 같은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11 PM 04:49
     
    넹 손사냥/시련사냥 백호 소환해서 멈춰 해놓고 끌고다닙니다.

    비싼 경험치 도핑 쓰고 손으로 사냥할때 보통 꺼내놓고 다녀요. 

    자사할땐 개개인마다 다르지만 전 안꺼내놓습니다.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4.02.11 PM 04:55
     
    네 근데 환수가 좀 죽어서 스트레스 받을꺼에요

    그래서 마도사 멸천 받고 이속물약먹고 파무받으면서 하거나 본인이속마법(운상미보) 하면서 합니다

    백호 시동을 해도 이속 더 올라가니 시동으로 하는게 더 좋아요

    추천 1

  • 주술사 글랙@연
    2024.02.11 PM 06:51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질문 드리면 그럼 보통 이속용 백호에도 안죽으려면 템을 맞춰주나요?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2.11 PM 07:18
     
    환수장비 맞춰도 죽어요 ㅠㅠ

    환수장비는 그냥 시동용입니다

    환수 부활하는거 캐시니까 뭐가 좀 아깝고 그러니 

    백호를 3마리정도 해서 쓰는게 좋을듯 같아요 같은 등급으로 못 가져요

    그래서 이렇게 불멸백호(9등급) 광풍백호(8등급) 선풍백호(7등급) 맞추고 

    한마리 죽으면 다른 백호 꺼내고 이렇게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