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질문 하나만 더 드릴께요ㅜ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글랙@연

조회 423 추천 0 2024.02.11 PM 07:23:30
환수 질문하나만 더 드릴께요ㅜ

제가 주술사인데 지금 사냥용 시동 주작 템 맞췄고

레이드용으로 황룡 다시 살 생각이고

투력셋을 유인용 현무랑 이속용 백호 중에 어디에 맞추는 게 좋을까요?
현무랑 백호 중에 어디다 투력셋 맞추는 게 더 효율적일까요?

주작9등급이고
황룡 현무 백호 청룡 전부 8등급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2.11 PM 07:31
     
    환수 황룡하고 백호는 거의 딜용으로 씁니다

    그래서 현무에 하셔도 되는데 주작이 9등급이라고 하셨으니까

    8등급이랑 9등급 기본 전투력이 차이가 있어서

    그래서 9등급 주작에 전투력셋을 하시는게 더 나아보이네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