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빔과 개비 주모맡기기

아이템 기타
주술사

페로나@호동

조회 753 추천 0 2024.02.11 PM 07:42:28
예전엔 설빔/개비류 이런거 다 주모한테 맡겨졌는데
어제해보니 이제 안맡더라구요?? 금고행밖에 답이 없나요??ㅠㅠ
개비류 많이 묶히고 싶었는데 템창때문에 1개밖에 소지를 못하겠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11 PM 07:47
     
    옛날에는 장비를 주모에게 보관이 가능했었는데
    언제 패치를 했었는지 어느 시점부터 보관이 되지 않더라구요 (이미 보관된 장비는 아직 맡겨져는 있습니다.)

    그래서 이젠 금고행을 하시거나 따로 부캐에 넣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