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각인 질문드립니다. 방무 vs 방관

육성 천마전
궁사

궁오식@연

조회 951 추천 0 2024.02.11 PM 09:42:00
초보살수입니다.

아직 방무 방관의 개념이 100% 잡혀있지 않아 공식처럼 단순하게 가고싶어 여쭤봅니다.

자본은 저자본축에 속합니다.

예를 들면 무기 1억
           갑옷 1억
           투구 1억

이렇게 한부위당 1억에서 2억 사이로 맞추려고 하는데

방무셋팅과 방관 셋팅중 어느쪽이 더 효율적인가요?

어차피 아직 750대 레벨이라 레이드는 얼씬도 못합니다.

많은분들의 의견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술암@연
    2024.02.11 PM 10:06
     
    방어도무시는 방어도를 무시하고 딜을박고 방어도관통은 방어도를 깍으면서 딜을 박는다고 하더라고요? 사냥과 마령,거마왕,검용,수,화 레이드까지는 바방무로로 셋팅하셔도 즐기실 수 있어요 단, 마령은 도사끼고 가셔야 수월하실 겁니다. 뚝,갑,무기 = 방무 돋은 공증,마치 듀얼돋이나 마치돋 쓰시면 효과좀 보실 것 같습니다. 유저보기에서 살수 부분 살수분들 템보고 참고 하셔도 도움 될 것 같아요

    추천 1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2.11 PM 11:14
     
    파츠당 1~2억 사이면 방무로도 황금돋보기가 아슬아슬한 상태라서

    방관보다는 방무로 진행하시는게 나으실것 같습니다

    추천 1

  • 궁사 궁오식@연
    2024.02.11 PM 11:44
     
    답 감사합니다!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4.02.16 AM 12:01
     
    그 자본대에서는

    방무가 훨씬좋죠 ㅎㅎ

    육성만 꾸준히하시면 그장비그대로

    레이드도 싹다도실수있을거에용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