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크기]작아짐 마우스 크기는 큼]

기타 기타
도사

홀리오더@하자

조회 776 추천 0 2024.02.12 AM 11:24:52
전체화면후 창모드로 하니까 크기가 작아졌는데 이거 어떻게 못하나요?
게임을 다시 삭제후 깔아야 되나요??
마우스 크기는 큰데.. 화면은 무지 작아졌네요.....
이거 고치는법 아시는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12 PM 12:04
     
    와이드버전이 아닌 그냥 창모드 자체가 작아진 걸 말씀하신 거면
    바람의나라 고객센터에도 나와있는 해결책인데요.

    일단 바람의나라가 켜져 있으면 
    작업관리자로 들어가셔서 바람의나라 우클릭하셔서 '속성'으로 들어가주세요
    (켜져있지 않다면 
    로컬디스크 C> Nexon > Kingdom of Winds 파일에 보통 설치되어 있을 텐데 gamer를 찾아서 우클릭 > 속성 들어가시면 됩니다.)
    나온 창에서 '호환성'으로 들어가신 후
    높은 DPI 설정 변경으로 들어가시면

    아래 높은 DPI 조정 동작을 재정의합니다 부분에
    응용프로그램을 '시스템'으로 변경해주신 후

    바람의나라를 끄고 다시 접속해주세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