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바린이 인데 까치 어쩌고

아이템 기타
천인

물나콩@연

조회 541 추천 0 2024.02.13 AM 09:59:59
보상아이템 1품 있잖아요
그거 거래소로 구매할만한 가치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13 AM 10:11
     
    1품의 자체로는 가치가 있구요
    1품의 6셋 한벌 효과가 모든능력 5%여서
    전투력을 올리거나 능력을 조금이라도 더 올리기엔 용이해서 쓸만합니다.
    (대신 현재 가진 능력치의 5%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템셋팅 및 신체강화를 올린 뒤여야 올라간 느낌이 듭니다.)

    명품의 만드는데도 쓰여서 수요가 있습니다.

    (근데 만약 룩이 마음에 안 들면 다른 1품의 의상 사시구요
    룩 상관없이 1품의가 필요하신 거면 가격이 낮을 때 사두시는 게 낫습니다.)
    (현재는 보태기이벤트로 1품의가 많이 풀린 상태라 해당 부위 1품의 가격이 대체적으로 조금씩 낮아진 상태입니다.)
    202508

    추천 1

  • 천인 물나콩@연
    2024.02.13 AM 10:42
     
    와 굉장히 빠르고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