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는
주술. 천인.궁사 쪽이 맞는데
사냥보다 레이드가 재밋다하면 도적도 소자본에서도 쭈욱하면 레이드 빨리돌고 좋더라구요??
시련이나 . 여러가지를 봣을때는 주 천 궁 인데
도사도 나름 재미잇고 (서포트조아하면)
마도사도 나름 맞는분들은 좋아하고요 (템가가 좀 싼편)
나머진.. 무소로 즐기기엔 좀 무리가 잇을덧요?
뭐 어디까지 즐기냐에따라다르겟지만
사실 살수 차사 전사도 즐기는분들은 다들 즐기는듯 해요 무소라도
탐이나 그위에 막 올라갈때나 어느정도 보스레이드를 즐길건지에따라
맞춰야하는 템가가 천차만별이고 손가락도 차이가 잇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