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소자본 질문

캐릭터 직업
마도사

빛헹@연

조회 566 추천 0 2024.02.13 PM 06:11:01
무자분~소자본 할건데 직업추천이랑 또 한달에 10만원씩 지를수있는 조건인데 이것도 참고해주시고 직업 특성도 같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텃꾸@연
    2024.02.13 PM 06:16
     
    무~소는

    주술. 천인.궁사 쪽이 맞는데

    사냥보다 레이드가 재밋다하면 도적도 소자본에서도 쭈욱하면 레이드 빨리돌고 좋더라구요??


    시련이나 . 여러가지를 봣을때는  주 천 궁 인데

    도사도 나름 재미잇고 (서포트조아하면)

    마도사도 나름 맞는분들은 좋아하고요 (템가가 좀 싼편)

    나머진..  무소로 즐기기엔 좀 무리가 잇을덧요? 


    뭐 어디까지 즐기냐에따라다르겟지만

    사실 살수 차사 전사도 즐기는분들은 다들 즐기는듯 해요 무소라도 

    탐이나 그위에 막 올라갈때나 어느정도 보스레이드를 즐길건지에따라

    맞춰야하는 템가가 천차만별이고 손가락도 차이가 잇고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