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매번 도움많이 주시는 지식형님들
바린이 각인비서 사용질문입니당!
보태기 포인트로 살수잇는게 이거밖에없어서 부캐랑해서 2캐릭 모두 방무각인강화비서로 교환예정인데요...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 ( 한번도 사용해본적이없어요... )
무자본이라 환웅류7성에 방무각인을 만들어보려하는데요 !
<< 1.28 x 4줄 박혀있는 아이템을 구매한다. vs 그냥 노말아이템을 구입한다. >>
- 1.28 박혀있는거에 발라서 1.6 으로 도전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그냥 노말템사서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조언부탁드려요!!
- 1.28 박혀있는 아이템을 사서 강화한다고 하면, 아무거나 맘에드는 매물 사면되는건지요?? 강화 횟수제한 같은게 있을까봐 뭘사야할지모르겠어요
- 그냥 노말템에 사서 박아**다면, 봉인해제비서?? 뭐 그런게 필요한건지 어떻게 사용해야하는건지 조언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