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는 탐 팰때 딜싸이클이 따로 있을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769 추천 0 2024.02.15 AM 01:56:01
초반에 생사 걸고 다 퍼붓고 그후에 회선만 갈구나요? 쿨 차오르면 그때마다 헬파쏘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람의나라투@연
    2024.02.15 AM 03:41
     
    뭐 별거 있나요 붙어서 십자 열사지대 깔아주고 자아성역 날리면서 헬 삼매 쿨마다 날려주고 회선 날려주고 십자를 정타로 때리는게 제일 중요해요 9칸 다 때리면 피 쭈욱 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