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렙 662입니다 . 주술사금관10성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몽실아놀쟈@연

조회 707 추천 0 2024.02.17 AM 12:11:46
호박으로 돈 좀 벌어서 각인 박힌 적당한 주술모자 사려는데요

돈 낭비일까 싶습니다. 

이 모자를 고수해야 하는 이유가 마법치명 올려주는 장비효과 (목간? ) 때문이 끼는데

언제 기변을 해야하는지 언제까지 적당히 사용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17 AM 12:29
     
    마법치명만 놓고는 예전에는 좋긴 했지만
    요즘은 방무셋/방관셋으로 가고, 보조나 손부위에도 좋은 장비들이 많아
    나중에는 바꾸긴 하셔야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7차 넘어가시면 보조를 마사의귀목으로 갈아타실 때나 (특히, 전투력 챙기실 때 목간을 빼고 마사의귀목류로 바꾸긴 하셔야합니다.)
    각인 방무셋으로 맞추실 때는 투구를 환웅류로 바꿔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2.17 AM 09:05
     
    주술금관의 장점은

    명중+9와 마법치명+12.6%의 가성비 좋은 공격옵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며 이 부분은 금잠, 환웅8성투구류와 비교해도 크게 밀리는 옵션이 아닙니다

    다만 영웅등급의 전투력(+650)과 기술특성으로 인해 전투력쪽에서 손해를 많이 보게 되며, 방어도도 낮습니다

    전투력, 방어력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금관을 쭉 써도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경우 환웅7성~9성, 금잠 등의 투구로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목간의 경우 금관과 세트로 착용해 추가옵션을 받으면 마법치명 +16%를 받게됩니다만

    전투력용으로 마사의귀목 세팅을 할 경우에 비해 낮은 전투력이 역시 문제가 되며 

    공격옵션을 원할경우마저 마사의귀목 시리즈에 방관을 붙이는게 더 좋은 선택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