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무자본 천인 질문드립니당!
이 투구에 보유중인 1.6 x 0.32 방무각인을 박아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근데 고민이 생겨버렸습니다.. 기존에 박혀있는 황돋이 방무3 짜리라서... 이걸 밀어버리고 단일마치를 구매해서 박아야할지 아니면 그냥 써도 괜찮을지....
추출하자니, 추횟이 이미 1이라 추출하면 오히려 추출비서 2장 값이 더 들어갈거같고..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네요;;
지금 착용중인 다른부분들도 아직 황돋을 무료로 받는 돋보기로만 돌렸다보니 부족한부분들이 너무많더라구요
현재 착용중인 아이템
무기 : 적혈포 1.6 * 0.32 네줄 / 잠재 유효옵 없음.
갑옷 : 천예 8손 1.6 * 0.32 네줄 / 방무3 명중4 회향6
손 : 백기린쌍 각 마치 5~6% / 서라마옥팔찌 돋 돌리는중 (사냥하다 쌍을 먹어서.. 백기린에서 바꿀까 고민중이에요 )
어차피 당장에 싹다 바꿀 여력이 안되니 천천히 한피스씩 완성시켜보려하는데 우선순위나 방향성을 잘 못정하겠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천인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