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환수 현무 써도 될까요??

육성 환수&신수
천인

천덕순@연

조회 1282 추천 0 2024.02.21 PM 10:21:09

제가 지금 6차인뎅, 7차되면 마비저항증가 라는게 필요하던뎅, 저는 환수를 마비저항증가 용도로만

사용할꺼라, 현무 키워도 될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21 PM 11:01
     
    네 전혀 문제 없으십니다.

    무었을 쓰던 전혀 문제될것이 없겠으나
    마비저항용으로 환수 하나만 키우실꺼면

    현무 투력셋을 맞추셔서 전투력과 마비저항 두개다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2.22 AM 08:22
     
    7차의경우 일반던전에서 마비저항이 필요없는것이 사실입니다,

    7차 710레벨이후 조사굴던전부터 우안의숲까지 과거 마비를 자주걸어 시동시 마비저항 100%가 필수였지만,

    현재는 일반던전에서 마비거는 몬스터는 없어졌으며, 환상의시련 플레이를하실경우에는 마비저항이 필요합니다.

    환상의시련을 하지않고 바람을플레이하시기에는 효율이 너무떨어지게됨에따라 마비저항 높은세팅이 필요합니다
    202503

    추천 1